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

베놈 2, 화끈한 액션 영화, 아쉬운 개연성 1. 영화 소개 2021년 10월 개봉한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중 하나인 베놈이 등장하는 영화로, 2018년 영화 베놈의 후속 작품 입니다. 상영시간은 97분으로 일반적인 히어로 영화에 비해서는 짧은 편 입니다. 장르는 안티 히어로, 액션 이며 감독은 혹성탈출, 더 배트맨 등 굵직한 영화의 주연을 맡기도 한 앤디 서키스 입니다. 주인공은 톰 하디(에디 브룩)와 우디 해럴슨(클리터스 캐서디)이 맡았고 상영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 입니다. 한국 총 관객 수는 약 200만명으로 많다고 할 수는 없으나, 전 세계적으로는 제작비의 약 5배를 벌어들인 흥행에 성공한 영화 입니다. 평점은 IMDb 기준 10점 만점에 6.0점이며, 다른 포털사이트의 평점도 전반적으로 비슷한 수준을 보입니다. 2022년 4월 26일 .. 2022. 6. 10.
노바디, 액션 영화, 힘을 숨긴 아저씨 1. 영화 개요 1인칭 액션 영화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 하드코어 헨리의 연출과 각본을 담당한 일리야 나이슐러가 메가폰을 잡았고, 존 윅 시리즈의 데릭 콜스테드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브레이킹 배드의 밥 오덴커크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주연배우인 밥 오덴커크가 제작에도 참여를 한 게 눈에 띕니다. 언뜻 보면 세계관이 존 윅 시리즈와 비슷해 보이지만 직접적으로 언급한 내용은 없었고, 제작사도 달라서 추후 세계관이 연결될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한국에는 2021년 4월 개봉했으나 한창 코로나가 만연한 시기라 관객수는 약 13만 명으로 저조합니다. 세계적으로는 흥행에 성공해 제작비의 2배 이상을 벌어들인 성공적인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영화 줄거리 주인공 허치 .. 2022. 5. 16.
어바웃 타임 로맨스 영화, 독특한 소재 1. 영화 소개 만약 내게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면? 시간여행이라는 독특한 소재에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까지 곁들여진 종합 선물 같은 로맨스 영화, 어바웃타임 입니다. 영화의 주인공 팀 레이크(도널 글리슨)는 성인이 되던 해 놀라운 비밀을 듣게 됩니다. 바로 시간여행! 가문 대대로 전해져 오는 시간을 돌릴 수 있는 능력을 알게 된 우리의 주인공은 가문의 전통에 따라 시간을 돌리는 방법을 배우고, 미래를 위해 런던으로 떠나게 됩니다. 런던의 법률사무소에 취직하여 바쁜 나날을 보내던 그는 어느 날 독특한 식당에 들어서게 되고 그곳에서 여주인공 메리(레이첼 맥아담스)를 만나게 됩니다. 스무 살이 되도록 연애 한번 못해본 우리의 팀은 뚝딱거리며 연락처를 받게 되지만, 잠깐 다른 일 때.. 2022. 5. 1.
야차 첩보액션 영화, 탄탄한 연기 1. 영화 줄거리 대기업 회장의 비리를 조사하다가 좌천된 검사 한지훈(박해수). 한직에서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그는 국가정보원에서 지시한 특별감찰관의 임무를 받고 선양으로 파견됩니다. 국가정보원은 해외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의 최근 보고서가 모두 가짜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한지훈을 보내 진상을 파악하려 합니다. 평소에도 임무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아 야차로 불리는 지강인(설경구)과 그가 이끄는 블랙팀은 선양에 도착한 한지훈을 짐짝 취급하고 그들의 임무를 속행합니다. 한지훈은 보고되지 않은 그들만의 임무에 의심을 품고 알아내려 노력하지만, 급변하는 상황과 겪어보지 못한 총격전에 살아남기 급급합니다. 법과 원칙으로 살아왔던 그에게는 블랙팀의 방식이 용납되지 않았고, 본인의 방식대로 노력하지.. 2022. 4. 22.